2021/12 4

Text Editor Pro 18.2.0 Multilingual

Text Editor Pro는 50개 이상의 스크립트에 대한 구문 강조 표시를 제공하는 포괄적이고 사용하기 쉬운 텍스트 편집 도구입니다. 당신을 놀라게 하고 당신의 관심을 사로잡는 것은 애플리케이션이 C++, COBOL, DOT Graph Drawing, DSP, DWScript, Fortran, Foxpro, Java, Perl, Python, Ruby SQL 등과 같은 50개 이상의 프로그래밍 언어를 지원한다는 것입니다. 이 기능만으로도 Text Editor Pro는 거의 모든 프로그래머에게 어필할 수 있는 귀중한 도구입니다. 응용 프로그램의 그래픽 디자인이 얼마나 좋은지 알 수 있습니다. 단순성과 접근성에 중점을 둔 경우. 자주 사용하는 모든 도구는 기본 창 상단의 도구 모음에 표시되지만 오른쪽 클..

Windows App 2021.12.09

MathType 7.4.8.0 - 어디서나 쉽게 수학 방정식을 작성하십시오!

어디서나 쉽게 수학 방정식을 작성하십시오! 문서 및 디지털 콘텐츠에서 고품질 수학 공식을 생성하기 위한 솔루션, 최고의 공식 편집기 및 방정식 작성자를 만나보세요. MathType은 전 세계 K-12 및 대학 STEM 학생 및 교수진이 사용하는 최고의 공식 편집기 및 방정식 작성자입니다. 수백만 명이 매일 그것을 사용하는 이유를 알아보십시오! 사용하기 쉬운 첫날부터 사용자 친화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인터페이스로 방정식을 작성하십시오. 컴퓨터에서 수학을 쓰기 위해 LaTeX를 배워야 한다는 것을 잊어버리십시오. 초심자든 고급 사용자든 상관없이 MathType은 모든 사람을 위한 것이며 개인의 수학 작문 스타일에 맞게 조정되므로 당면한 프로젝트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멀티 플랫폼 사무실 앱 및 웹 기반 플랫폼..

Windows App 2021.12.09

Aiseesoft iPhone Unlocker 1.0.52 및 유사 응용 프로그램

Aiseesoft iPhone Unlocker 1.0.52 및 유사 응용 프로그램 Aiseesoft iPhone Unlocker - 암호를 닦아 iPhone iPad 및 iPod의 잠금을 해제합니다. Apple ID 또는 암호를 잊어버린 경우 Apple ID를 제거하십시오. 데이터 손실 없이 스크린 타임 암호를 복구하고 제거하십시오. Apple ID는 App Store, Apple Music, iCloud, iMessage, FaceTime 등에 액세스할 수 있는 패스입니다. Apple ID 또는 암호를 잊어버리면 많은 Apple 서비스에 접근할 수 없게 됩니다. iForgot에서 보안 질문과 구조 이메일을 시도했지만 여전히 비밀번호를 복구하지 못하면 시도해야 합니다... Aiseesoft iPhone ..

Windows App 2021.1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