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3 4

RJ TextEd 다국어

RJ TextEd는 유니코드를 지원하는 완전한 기능의 텍스트 및 소스 편집기입니다. 또한 매우 강력한 웹(PHP, ASP, JavaScript, HTML 및 CSS) 개발 편집기입니다. 이 기능은 텍스트 파일을 넘어 통합 CSS/HTML 미리보기, 맞춤법 검사, 자동 완성, HTML 유효성 검사, 템플릿 등으로 CSS/HTML 편집 지원을 포함합니다. 이 프로그램에는 파일을 업로드하기 위한 (S)FTP 클라이언트뿐만 아니라 이중 창 파일 사령관도 있습니다. 다음은 사용 가능한 기능의 작은 목록입니다. 전체 목록은 기능 섹션을 확인하세요. 메모장에서는 현재 문자만 삭제할 수 있습니다. RJ TextEd에서는 현재 단어, 이전 단어를 삭제하고 현재 줄이나 문장의 시작 부분부터 또는 시작 부분까지 텍스트를 삭..

Windows App 2022.03.13

HyperSnap v8 다운로드

HyperSnap은 Windows 화면에서 화면 캡처를 수행하고 일반 텍스트 복사가 불가능한 곳에서 텍스트 캡처(TextSnap)를 수행하는 가장 빠르고 쉬운 방법입니다. HyperSnap은 일류 화면 캡처 응용 프로그램의 성능과 고급 이미지 편집 유틸리티를 결합하여 사용하기 쉬운 하나의 도구로 통합했습니다! 도움말 시스템, 온라인 자습서, 매뉴얼, 교육 유인물, 프레젠테이션, 마케팅 자료, 웹 페이지, 이메일 등에 포함하려는 이미지를 캡처하는 데 적합합니다. HyperSnap을 사용하여 화면에 있는 모든 것을 그림처럼 완벽하게 표현하여 빠르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HyperSnap은 다용도로 사용이 매우 간편합니다. 필요에 맞게 메뉴와 도구 모음을 빠르게 사용자화할 수 있습니다. 자신만의 키보드 단축키..

Windows App 2022.03.13

강력한 앱 플레이어 - BlueStacks 2022

BlueStacks는 사용하기 쉽고 강력한 앱 플레이어로, Android와 Windows 사이를 즉시 전환하여 Windows PC에서 Android OS 및 앱을 실행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재부팅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최종 소비자는 이제 Windows PC에서 좋아하는 Android 앱을 즐길 수 있습니다. Android 앱은 Windows 바탕 화면이나 본격적인 Android 환경에서 아이콘으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BlueStacks는 x86 기반 태블릿, 넷북, 노트북, 컨버터블 및 AiO Windows PC에서 Android 앱을 활성화하여 PC 제조업체가 Android 모멘텀을 탈 수 있도록 돕습니다. 새로운 하이브리드 컨버터블 폼 팩터를 통해 BlueStacks는 두 개의 장치를 휴대할 필요를..

Windows App 2022.03.13

Fotor 2022 - 이미지를 위한 강력한 편집 도구

Fotor는 이미지를 위한 강력한 편집 도구의 단순화된 제품군입니다. Fotor의 빠르고 직관적인 디자인은 시도하려는 모든 사람에게 고급 사진 편집 기술을 제공합니다. 몇 번의 클릭만으로 다른 그래픽 편집기의 혼란스러운 내용을 배울 필요 없이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는 인상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을 시작하면 사진을 편집하거나 콜라주를 만들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콜라주는 후처리 및 편집된 사진을 인쇄하거나 공유할 수 있는 멋진 형식으로 레이아웃하기 위한 것입니다. 편집은 톤, 효과 등을 추가하는 것과 같은 모든 재미있는 기능이 있는 곳입니다. 이제 시작하겠습니다. 인터페이스가 깨끗합니다. 사진이나 사진 편집에 대해 전혀 모르는 경우에도 이미지를 빠르게 조정하여 필요에 맞게 조정할 수 있습..

Windows App 2022.03.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