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App

MathType 7.4.8.0 - 어디서나 쉽게 수학 방정식을 작성하십시오!

Alex lyly 2021. 12. 9. 20:06

어디서나 쉽게 수학 방정식을 작성하십시오! 문서 및 디지털 콘텐츠에서 고품질 수학 공식을 생성하기 위한 솔루션, 최고의 공식 편집기 및 방정식 작성자를 만나보세요. MathType은 전 세계 K-12 및 대학 STEM 학생 및 교수진이 사용하는 최고의 공식 편집기 및 방정식 작성자입니다. 수백만 명이 매일 그것을 사용하는 이유를 알아보십시오!
사용하기 쉬운


첫날부터 사용자 친화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인터페이스로 방정식을 작성하십시오. 컴퓨터에서 수학을 쓰기 위해 LaTeX를 배워야 한다는 것을 잊어버리십시오.


초심자든 고급 사용자든 상관없이 MathType은 모든 사람을 위한 것이며 개인의 수학 작문 스타일에 맞게 조정되므로 당면한 프로젝트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멀티 플랫폼
사무실 앱 및 웹 기반 플랫폼에서 수학 표기법을 만들고 편집합니다.
Windows, macOS, Google 문서, LMS 플랫폼 또는 웹 기반 환경에서 작업하든 MathType은 귀하의 요구 사항을 충족할 것입니다.

전문적인
MathType은 완벽한 품질의 수학 공식을 제공하는 온라인 방정식 편집기입니다.
어떤 환경에서 사용하든 문서는 항상 전문적이고 고품질로 보입니다.

협동
문서를 공유하고 동료, 파트너 및 학생과 협업하십시오.
Google 문서 및 Google 슬라이드용 MathType을 사용하면 수학 방정식을 작성하고 공유할 수 있습니다.

필적
터치 장치에서 작업 중이신가요?
걱정 마세요. MathType은 손으로 쓴 공식을 문서에서 사용할 수 있는 깨끗한 디지털 방정식으로 변환합니다.

온라인
MathType은 온라인 플랫폼, LMS 및 웹 편집기를 위한 완벽한 파트너입니다.
원활한 통합을 통해 모든 사람이 장소와 장치에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접근성
MathType은 장애인용 소프트웨어를 만들기 위한 접근성 요구 사항을 준수합니다.
타사 보조 기술로 읽을 수 있는 콘텐츠 또는 키보드를 통해 작동할 수 있는 콘텐츠 기능은 MathType이 W3C에서 개발한 WCAG(웹 콘텐츠 접근성 지침) 2.0 지침에서 따르는 요구 사항입니다.

 

Download:

MathTyp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