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App

RJ TextEd 다국어

Alex lyly 2022. 3. 13. 17:09

RJ TextEd는 유니코드를 지원하는 완전한 기능의 텍스트 및 소스 편집기입니다. 또한 매우 강력한 웹(PHP, ASP, JavaScript, HTML 및 CSS) 개발 편집기입니다. 이 기능은 텍스트 파일을 넘어 통합 CSS/HTML 미리보기, 맞춤법 검사, 자동 완성, HTML 유효성 검사, 템플릿 등으로 CSS/HTML 편집 지원을 포함합니다. 이 프로그램에는 파일을 업로드하기 위한 (S)FTP 클라이언트뿐만 아니라 이중 창 파일 사령관도 있습니다. 다음은 사용 가능한 기능의 작은 목록입니다. 전체 목록은 기능 섹션을 확인하세요.

메모장에서는 현재 문자만 삭제할 수 있습니다. RJ TextEd에서는 현재 단어, 이전 단어를 삭제하고 현재 줄이나 문장의 시작 부분부터 또는 시작 부분까지 텍스트를 삭제하는 별도의 단축키입니다. 현재 문장, 문서의 모든 빈 줄 등을 삭제합니다.

또한 이 프로그램에는 코드 완성, 코드 접기, HTML 유효성 검사, CSS/HTML 미리보기, 구문 편집기, 색상 선택기, 참맵 등 개발자별 기능이 더 많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프로그램에서 전체 웹사이트를 개발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생각하신다면 맞습니다. 여기에 그치지 않습니다. RJ-TextEd에는 이중 창 파일 관리자도 포함되어 있으며 작업이 끝나면 파일을 업로드할 수 있는 통합 (S)FTP 클라이언트도 있습니다.

 

특징


아래는 프로그램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의 작은 목록입니다.
자동 완성.
코드 접기.
열 모드.
다중 편집 및 다중 선택
고급 정렬.
ASCII 및 바이너리 파일을 모두 처리합니다.
CSS 및 HTML 마법사.
내부 IE, Firefox 4 및 Chrome 브라우저를 사용한 CSS 및 HTML 미리보기.
동기화 기능이 있는 FTP 및 SFTP 클라이언트.
파일 탐색기, 텍스트 클립, 코드 탐색기, 프로젝트 관리자...
코드 페이지, 유니코드 형식 및 텍스트 형식 간에 변환합니다.
유니코드 및 ANSI 코드 페이지 감지.
서명(BOM) 없이 UTF-8로 인코딩된 파일 열기/저장.
유니코드 파일 경로 및 파일 이름.
HTML 유효성 검사, 형식 및 복구.
구문 편집기, 색상 선택기, 참 맵과 같은 도구 사용 가능...

 

Download:

RJ Tex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