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App

Text Editor Pro 18.2.0 Multilingual

Alex lyly 2021. 12. 9. 20:11

Text Editor Pro는 50개 이상의 스크립트에 대한 구문 강조 표시를 제공하는 포괄적이고 사용하기 쉬운 텍스트 편집 도구입니다. 당신을 놀라게 하고 당신의 관심을 사로잡는 것은 애플리케이션이 C++, COBOL, DOT Graph Drawing, DSP, DWScript, Fortran, Foxpro, Java, Perl, Python, Ruby SQL 등과 같은 50개 이상의 프로그래밍 언어를 지원한다는 것입니다. 이 기능만으로도 Text Editor Pro는 거의 모든 프로그래머에게 어필할 수 있는 귀중한 도구입니다.

다운로드 Text Editor Pro 18 - 소프트웨어,텍스트 처리,HTML,Perl,루비,또는 그 기능을 가진 구조,전문


응용 프로그램의 그래픽 디자인이 얼마나 좋은지 알 수 있습니다. 단순성과 접근성에 중점을 둔 경우. 자주 사용하는 모든 도구는 기본 창 상단의 도구 모음에 표시되지만 오른쪽 클릭 컨텍스트 메뉴에서도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드롭다운 메뉴에서 언어를 쉽게 선택하고 새 문서를 만들고 쓰기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여러 개의 열린 문서를 처리하고 별도의 탭에 표시할 수 있습니다. 가로세로는 텍스트 레이아웃에서 중요하기 때문에 들여쓰기를 늘리거나 줄이며 텍스트 줄을 정렬할 수 있습니다.
수백 줄의 텍스트로 작업하려면 특정 단어와 명령을 찾아야 합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응용 프로그램은 실용적이고 강력한 검색 기능을 제공합니다. 대소문자 구분, 전체 단어만 및 정규식 검색 모드를 전환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를 찾는 또 다른 방법은 콘텐츠를 표시한 다음 필요할 때 다시 콘텐츠를 찾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 문서 전체에 여러 책갈피를 추가할 수 있는 옵션이 제공됩니다.

프로젝트에서 작업하고 여러 초안을 저장할 때 둘 사이의 차이점을 파악하려고 하면 매우 쉽게 혼동될 수 있습니다. 쉽게 하기 위해 응용 프로그램에서는 두 개의 파일을 열고 한 줄씩 비교할 수 있습니다.

위에서 고려해야 할 사항과 더 많은 것을 발견할 수 있는 Text Editor Pro는 다양한 프로그래밍 언어로 코드를 편집할 수 있는 수단을 제공하는 편리하고 안정적인 텍스트 편집 도구입니다.

 

Download:

Text Editor Pr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