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App

강력한 앱 플레이어 - BlueStacks 2022

Alex lyly 2022. 3. 13. 17:02

BlueStacks는 사용하기 쉽고 강력한 앱 플레이어로, Android와 Windows 사이를 즉시 전환하여 Windows PC에서 Android OS 및 앱을 실행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재부팅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최종 소비자는 이제 Windows PC에서 좋아하는 Android 앱을 즐길 수 있습니다. Android 앱은 Windows 바탕 화면이나 본격적인 Android 환경에서 아이콘으로 나타날 수 있습니다. BlueStacks는 x86 기반 태블릿, 넷북, 노트북, 컨버터블 및 AiO Windows PC에서 Android 앱을 활성화하여 PC 제조업체가 Android 모멘텀을 탈 수 있도록 돕습니다.

 

BlueStacks 5



새로운 하이브리드 컨버터블 폼 팩터를 통해 BlueStacks는 두 개의 장치를 휴대할 필요를 완전히 제거합니다. 최종 소비자는 PC 한 대 가격으로 Android와 Windows를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원활한 사용자 경험, Android 및 Windows 앱의 동시 사용, 멀티 터치 지원은 구성이 필요 없고 최종 소비자에게 투명한 획기적인 가상화 기술을 기반으로 합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실행하면 사용자가 인터넷에서 새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하는 전용 옵션과 함께 10개의 사전 로드된 응용 프로그램이 표시됩니다. 별도의 설정 화면은 없고 몇 가지 옵션만 있으므로 프로그램 설정에 너무 많은 시간을 할애하지 않아도 됩니다.

 

BlueStacks는 매우 빠른 로딩 시간과 오류 없이 전체 화면에서 Android 앱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게임은 일반적인 터치스크린 휴대폰에서 하는 것처럼 마우스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

언급할 가치가 있는 또 다른 기능은 사용자가 Android 기기에서 PC로 애플리케이션을 푸시하여 컴퓨터에서 액세스할 수 있도록 설계된 별도의 도구인 BlueStacks Cloud Connect입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Citrix 및 Microsoft 소프트웨어 제공 인프라 및 Citrixs Enterprise App Store와 원활하게 통합됩니다. BlueStacks를 사용하면 엔터프라이즈 IT에서 Windows를 실행하는 모든 엔드포인트에 Android 앱을 안전하고 손쉽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앱은 리소스가 적게 실행되고 Windows 10에서 제대로 작동하지만 이전 시스템에서는 약간의 호환성 문제가 있어 Windows XP 및 Vista에서 로드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Download:

BlueStacks 5

'Windows App' 카테고리의 다른 글

RJ TextEd 다국어  (0) 2022.03.13
HyperSnap v8 다운로드  (0) 2022.03.13
Fotor 2022 - 이미지를 위한 강력한 편집 도구  (0) 2022.03.13
CareUEyes 2021 [Latest]  (0) 2022.02.14
RazorSQL 2021 Free Download  (0) 2022.0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