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App

HyperSnap v8 다운로드

Alex lyly 2022. 3. 13. 17:06

HyperSnap은 Windows 화면에서 화면 캡처를 수행하고 일반 텍스트 복사가 불가능한 곳에서 텍스트 캡처(TextSnap)를 수행하는 가장 빠르고 쉬운 방법입니다. HyperSnap은 일류 화면 캡처 응용 프로그램의 성능과 고급 이미지 편집 유틸리티를 결합하여 사용하기 쉬운 하나의 도구로 통합했습니다! 도움말 시스템, 온라인 자습서, 매뉴얼, 교육 유인물, 프레젠테이션, 마케팅 자료, 웹 페이지, 이메일 등에 포함하려는 이미지를 캡처하는 데 적합합니다. HyperSnap을 사용하여 화면에 있는 모든 것을 그림처럼 완벽하게 표현하여 빠르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HyperSnap은 다용도로 사용이 매우 간편합니다. 필요에 맞게 메뉴와 도구 모음을 빠르게 사용자화할 수 있습니다. 자신만의 키보드 단축키를 할당하고, 즉석 도구 모음을 만들고, 음성 명령으로 HyperSnap을 제어할 수도 있습니다!

 

HyperSnap



위 이미지에 표시된 최신 "리본" 인터페이스 또는 기존 메뉴 및 도구 모음 간에 전환할 수 있습니다. HyperSnap 휴대용 설정 옵션을 사용하면 휴대용 디스크(예: USB 키)에 설치할 수 있으며 컴퓨터 전체에서 모든 설정과 사용자 정의를 보존할 수 있습니다.

 

주요 기능


모양이나 크기에 관계없이 화면이나 여러 모니터의 모든 위치에서 이미지를 캡처합니다.
새롭고 강력한 이미지 캡처, 편집, 주석 및 조작 도구. 이미지 위에 그려진 개체는 이제 언제든지 선택, 편집, 표시 및 숨기기, 이동, 삭제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기본 파일 형식은 나중에 추가 편집을 위해 그린 개체를 저장하거나 표준 이미지를 저장하고 개체에 영구적으로 "각인"되도록 합니다.
무제한 실행 취소/다시 실행.
참고: TextSnap은 가속화된 그래픽을 사용하거나 Windows 8에서 실행되는 새 프로그램에 대해 더 이상 지원되지 않습니다.
화면의 거의 모든 곳에서 편집 가능한 텍스트를 캡처하는 TextSnap 기능. 또한 탭으로 구분된 데이터를 캡처하여 MS Excel에 쉽게 붙여넣을 수 있습니다.
단축키 기능 또는 지연된 캡처가 있는 캡처 드롭다운 메뉴 및 목록.
이미지 스탬프, 프레임, 그림자, 자유형 캡처, FTP 서버 업로드 등.
자동 색상 대체.
직사각형이 아닌 창 캡처.
버튼 캡처 - 수십 개의 버튼을 스냅하고 문서화해야 하는 전문 기술 작가에게 적합합니다!
자동 스크롤 및 긴 웹 페이지 및 기타를 동시에 캡처합니다. 문서에서 화면에 보이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잡을 수 있습니다.
MS Windows 클립보드와 긴밀하게 통합되어 반복적인 작업을 자동화합니다. 필요한 경우 이미지를 캡처하여 자동으로 붙여넣기도 합니다!
캡처를 그래픽 파일에 자동으로 저장합니다.
효과적인 이미지 뷰어, 형식 변환기의 두 배(20개 이상의 이미지 형식 지원).
완전히 사용자 정의 가능한 사용자 인터페이스. 원하는 방식으로 메뉴와 도구 모음을 재정렬하고, 원하는 키보드 단축키를 할당하고, 메뉴를 떼어내어 즉석 도구 모음을 만들고, 음성 명령으로 HyperSnap을 제어할 수도 있습니다!
확장된 창 캡처 기능은 캡처하기 전의 화면보다 훨씬 더 크게 창 크기를 조정합니다. 한 번의 빠른 단계로 자동 스크롤이 없습니다.
훨씬, 훨씬 더!.

 

Download:

HyperSna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