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s App

Fotor 2022 - 이미지를 위한 강력한 편집 도구

Alex lyly 2022. 3. 13. 16:58

Fotor는 이미지를 위한 강력한 편집 도구의 단순화된 제품군입니다. Fotor의 빠르고 직관적인 디자인은 시도하려는 모든 사람에게 고급 사진 편집 기술을 제공합니다. 몇 번의 클릭만으로 다른 그래픽 편집기의 혼란스러운 내용을 배울 필요 없이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는 인상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Fotor 4.2.8 (x64)



프로그램을 시작하면 사진을 편집하거나 콜라주를 만들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콜라주는 후처리 및 편집된 사진을 인쇄하거나 공유할 수 있는 멋진 형식으로 레이아웃하기 위한 것입니다. 편집은 톤, 효과 등을 추가하는 것과 같은 모든 재미있는 기능이 있는 곳입니다. 이제 시작하겠습니다.

인터페이스가 깨끗합니다. 사진이나 사진 편집에 대해 전혀 모르는 경우에도 이미지를 빠르게 조정하여 필요에 맞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독수리의 간단한 사진을 선택하여 내가 무엇을 만들 수 있는지 확인했습니다.

장면 모드는 카메라의 장면 모드와 약간 비슷하게 작동하여 선택한 장면이나 조명 상황에 따라 미리 결정된 소프트웨어 결정을 내립니다. AUTO 옵션은 잘 작동하지만 원하는 다른 옵션이 있는지 확인하려면 모든 옵션을 자유롭게 클릭하십시오. 잘못된 선택은 없습니다. 당신이 좋아하는 것.

다음 옵션은 자르기입니다. 메뉴 단계를 순서대로 따라야 하는 것은 아니지만 산책을 위해 꼭 필요한 단계입니다. 나는 최종 편집이 끝나면 자르기를 선호합니다. 기능 자체는 아주 좋습니다. 원하는 경우 자유 형식을 사용하거나 정확한 픽셀 치수를 입력하거나 여러 사전 설정 중에서 선택하기만 하면 나머지는 프로그램에서 알아서 처리합니다. 3x3 그리드 레이아웃의 멋진 오버레이가 있습니다. 이것은 센터링을 보다 쉽게 ​​3분의 1의 규칙을 준수하도록 합니다. 인쇄용으로 꽤 표준적인 4x6 자르기를 만들었습니다. 가장자리를 잡고 더 균형이 느껴질 때까지 새의 눈을 그리드의 상단 중앙에 배치하기 위해 자르기를 이동했습니다.

 

다음은 조정입니다. 여기에서 비뚤어진 이미지를 곧게 펴고(이것이 내가 마지막으로 자르는 이유입니다.) 적목 현상 제거 및 비네트와 같은 효과를 적용하고 이미지의 노출 대비, 채도 등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그것이 무엇인지 모르더라도 걱정하지 마십시오. 이 프로그램은 슬라이더를 사용하므로 만족할 때까지 원하는 만큼 물건을 이동할 수 있습니다. 길을 잃으면 실행 취소 버튼을 눌러 탭에서 편집한 내용을 계속 실행 취소할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이 싫다면 프로그램 하단의 재설정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여기에 약간의 대비와 밝기를 추가하고 채도를 약간 낮추어 새가 조금 튀어나오도록 했습니다.

EFFECTS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바로 이동할 수 있는 곳입니다. 니스에서 요우자로 급하게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곳입니다. 사진에 매우 독특한 모양과 느낌을 주기 위해 60개 이상의 사전 설정 편집을 찾을 수 있습니다. 많은 플러그인 없이도 Photoshop과 같은 작업을 하는 데 문자 그대로 1시간이 걸립니다. 그러나 편집 내용을 쌓을 수는 없습니다. 즉, 여기에 나와 있는 것처럼 "고전적인 실제 환상" 필터를 선택하고 다른 예술적 선택 중 하나를 추가하기로 결정하면 프로그램이 첫 번째 필터를 실행 취소합니다. 여러 필터를 사용하려면 파일을 저장하고 이미지를 다시 열고 새 효과를 추가해야 합니다. 부피가 좀 큰 것 같습니다. 아마도 이는 향후 빌드에서 해결될 수 있습니다.

다음 탭은 틸트 시프트입니다. 요컨대, 나는 그것을 좋아한다. 저는 Phorotshop CS5를 소유하고 있으며 흐림 도구, 그라디언트 및 레이어를 사용하여 이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결코 쉽지 않습니다. 실제 틸트 시프트 렌즈는 약 $1000를 되돌려 줄 것이며 1.4 조리개를 가진 좋은 렌즈는 좋은 페니도 돌려받을 것입니다. 하드웨어 솔루션을 찾고 있다면 약 380달러에 새로운 Lensbaby Compser로 이 많은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또는 - Fotor를 사용하여 무료로 훌륭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전화를 겁니다.

 

방사형 및 선형의 두 가지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선형 효과는 실제 스틸이 축소된 장면처럼 보이도록 하기 위해 창의적인 유형이 사용하는 "틸트 시프트"의 전통적인 종류입니다. 방사형 옵션은 고급 렌즈에서 얻을 수 있는 보카를 강조하는 것과 같습니다. F/22에서 F/1.4에 대한 옵션이 표시됩니다. 이는 렌즈 시뮬레이션의 조리개를 나타냅니다. 이 기사에서는 F/22가 최종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이 적고 F/1.4가 가장 큰 영향을 미칩니다.

여기에서는 원래 이미지의 초점이 약간 어긋났기 때문에 방사형 옵션을 사용했고 눈을 강조하고 싶었습니다. 이 도구를 사용하면 중앙에 있는 것이 선명하게 유지되거나 초점이 맞춰집니다. 다음 원이 약간 흐려지고 바깥쪽 원이 훨씬 더 흐려집니다. 원하는 효과를 만들기 위해 필요에 따라 이러한 요소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 흐림 효과는 보는 사람의 시선을 사진의 가장 선명한 부분으로 끌어들입니다. 독수리의 경우 F/8 설정을 사용했지만 차이점을 보여주기 위해 F/1.4에서 나비 하나를 편집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그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장을 클릭하면 완료됩니다. 이 이미지에 보낸 시간은 시작부터 끝까지 약 3분 정도였으니 친절합니다. 멋지다, 응? 내가 팠어. 그런 올드 스쿨 분위기가 있습니다. 몇 번의 클릭으로 사진을 Flicker/Facebook/Twitter로 바로 보낼 수 있는 멋진 SHARE 버튼도 있습니다.

 

또 하나의 메모입니다. 이 섹션의 맨 아래에 내가 거의 놓친 "비교"라는 버튼이 있습니다. 이것은 매우 편리합니다. 해당 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원본 이미지가 표시됩니다. 해제하면 편집 상태로 돌아갑니다. 둘 사이를 전환하면 올바른 방향으로 가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 이제 홈을 클릭하여 기본 화면으로 이동하면 콜라주 옵션이 표시됩니다. 그것이 바로 그것이다. 콜라주를 매우 빠르게 만드는 빠르고 유연한 기능. 열 때 수백 가지의 자유형 레이아웃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테두리 색상 및 원형과 같은 다른 옵션도 취향에 따라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Windows에서 사진을 단순히 끌어다 놓을 수 없다는 사실에 놀랐습니다. 이미지를 선택하려면 ADD 버튼을 클릭해야 합니다. 그러면 왼쪽 메뉴에 표시되고 거기에서 끌어다 놓을 수 있습니다. 콜라주는 몇 장의 휴가 사진을 빠르게 공유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이 경우에는 이미지 또는 일련의 이미지가 전달할 수 있는 것보다 더 포괄적인 인상을 주는 나이아가라 폭포의 여러 관점을 추가했습니다.

좋아, Fotor는 Photoshop이나 GIMP가 아닙니다. 그럴 의도가 아닙니다. 그러나 재미있고 빠르고 인상적인 편집기입니다. 저는 6세 아이에게 Fotor 사용법을 10분 만에 가르칠 수 있었습니다. 말 그대로 로켓 과학자 친구가 있는데 몇 년 동안 Photoshop 사용법을 가르칠 수 없었습니다. 그래서.....Photoshop과 GIMP가 모든 사람을 위한 것은 아니지만 Fotor는 가능합니다. 이 앱을 도구 상자에 두는 것이 좋습니다. 학습 곡선과 비용이 거의 없이 시간을 절약하고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Download: Fotor for Windows

'Windows App' 카테고리의 다른 글

HyperSnap v8 다운로드  (0) 2022.03.13
강력한 앱 플레이어 - BlueStacks 2022  (0) 2022.03.13
CareUEyes 2021 [Latest]  (0) 2022.02.14
RazorSQL 2021 Free Download  (0) 2022.02.14
DaVinci Resolve Studio 17.3.1 Full Version  (0) 2022.02.14